본문 바로가기

제품리뷰

예거마이스터 도수 가격 및 예거밤 만드는 법

예전에 다른 곳에서 예거밤을 마신 적이 있었는데

너무 내 취향이었어서 사야지 사야지 하며

마음속에 담아두고 있었다.

그러다가 친구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경을 갔는데

저 멀리 초록색 무언가가 영롱하게 비치돼있는 게 아닌가!

그러나 그날은 정말 구경 마음으로 간 것이어서

동안인 나를 위한 신분증을 갖고 가지 않았다.

친구는 나지막이 옆에서

"신분증,, 없어도 될 것 같은데.."라며 읊조렸지만

나는 "아니 있어야 해 무조건"

이라며 그 다음날을 기약했다.

다음날 곧장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달려가

결국 예거마이스터를 내 손에 얻었다.

이마트가 아니라 이마트 트레이더스라 그런가

핫식스도 몇 개 사려 했는데

12갠가 16개짜리만 존재해서 그걸로 샀다.

(은근 금방 마셔서 이렇게 많이 사두는 거 추천)

<예거마이스터>

700ml+350ml 가격: 4만 원 초반대

도수: 35%

독일 술로 56가지 허브와 향료를 사용해서 만들었다는데

뭐 그건 난 잘 모르겠고 그냥 맛있다.

어디까지나 개인 취향이다.

친구 3명에게 먹여봤는데

2명: 맛있다. / 1명: ...

 

냉동실에 보관해도 얼지 않는다지만

내 냉동실은 꽉꽉 차 있어서.. ㅎ

냉장실도 자리가 그리 많은 건 아니었지만

어떻게 또 테트리스를 잘 해서 냉장실에 넣어놨다.

(냉동실에 자리 나면 옮겨 넣어야지!.!)

다들 박카스 술? 비스무리 한 것 같다

라는 말도 많고 약간 약맛이 나기도 하는 것 같다.

라고 하는 사람들도 많은 예거밤의 제조법은 간단하다.

(까스활명수 같다는 친구도 있었다!)

 

예거마이스터:핫식스=1:3의 비율로 넣고

얼음 (가급적이면 큰 게 좋지만 이날은 작은 얼음밖에 없었음)

을 넣고 잘 섞어준 뒤 마시면 된다.

호불호가 많이 갈릴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하는데

나에겐 너무나 맛있는 술이어서

일주일도 지나지 않아 작은 병을 비웠고

벌써 큰 병도 비워가고 있다.

술맛이 느껴지는 게 싫은 사람들은

핫식스의 비율을 늘릴수록 좋을 듯!